Monday 26 March 2018

Xtb 리뷰 외환 평화 군대


최신 Forex 뉴스.


외환 (외환) 시장은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동적 인 시장으로, 2016 년 총 매출액은 5.2 조 달러로 추산됩니다. 그러나 거래를 주문하면 뒷장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FXTM & rsquo; s Emma Davidson은 외환 거래의 숨겨진 영웅 인 Dealing 부서를 소개합니다. Forex Dealer와 Forex Trader Dealer의 차이는 거래자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자는 시장의 움직임에 대한 해석을 토대로 주문을하지만 거래를 촉진하는 것은 딜러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상인과 시장 사이의 가교 역할을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바쁘고 성공적인 2017 년의 끝을 알리기 위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단계 HYCM은 새해에 약간의 거래 영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비디오를 방금 시작했습니다. 모든 Trader Has Story 이야기는 여러 직업에서 열심히 노력한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의 아들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원할 때, 아버지는 아들에게 그의 차 열쇠를 제공하여 교육비를 지불합니다. 년이 갈수록 아들은 상인이되어 아버지에게 감사하기 위해 차를 사려고합니다. 자동차는 이제 아버지가 팔아 버린 것보다 더 비쌉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큰 규제를받는 외환 중개 회사 중 일부는 & ndash; FXCM, IG Group, Gain Capital, CMC Markets, Plus500은 소매 고객을보다 잘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 새로운 규제를 가하는 유럽 증권 시장 당국 (European Securities and Markets Authority (ESMA))의 의도에 대한 일반적인 지원을 표명했지만 우려. 지난 금요일 ESMA는 임시 제품의 변동성에 따라 외환 및 CFD 레버리지를 1 : 5에서 1:30 사이로 제한하려는 의도를 간략히 설명한 임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같은 이름의 외환 중개 회사 인 스위스 규제 금융 기관인 Swissquote bank는 Ether, Litecoin, Ripple 및 Bitcoin Cash와 같은 네 가지 크립토 통화로 거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은행은 올 여름부터 Bitcoin에서 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Six Swiss Exchange에서 거래되는 Bitcoin 인증서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Swissquote의 외환 중개 회사는 룩셈부르크 라이센스 교환 Bitstamp와 협력하여 Bitcoin에서 거래를 제공하고 있지만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암호 해독 교환 중 하나 인 Coinbase는 더 많은 altcoins & rdquo; 2018 년 CNBC와의 인터뷰에서 플랫폼 공동 창립자 겸 CEO Brian Armstrong이 말했다. & ldquo; 플랫폼에서 우리에게 가장 흥미로운 것들은 비트 코, 에테 리움 및 litecoin이지만, 2018 년에는 플랫폼에 더 많은 것들이 추가 될 것입니다. 암스트롱은 모든 종류의 기관 투자가들이 돈을 벌 수있는 정말 흥미 진진한 공간이라고 밝혔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프랑스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제공 업체 인 AMF는 3 개의 새로운 규제되지 않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경고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규제 기관에 따르면 capitaldeposit, emfi-placesecurity, xfr-financial은 권한있는 소유자를 명확하게 식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들을 다루는 것은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수표에 따르면, Capital Deposits과 XFR Financial은 실제로 불어로 된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Emfi Placesecurity가 전혀 열리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여러 번 경고했듯이, 무면허 중개인을 다루는 것은 적절하게 규제 된 브로커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오스트리아 금융 시장 및 서비스 제공 업체 인 FMA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인 YesOption이 오스트리아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라이센스가 없다고 경고했다. 따라서 공급자는 은행 계좌에 기재된 금융 상품에 대한 통화 및 옵션을 넣을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결제 한 동등한 상품을 포함하여 자체 계좌 또는 다른 사람의 계좌로 금융 선물 계약 (선물)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 rdquo; 라고 규제 당국은 밝혔다. FMA의 발표에 따르면 브로커는 다이아몬드 글로벌 솔루션 SRL (Diamond Global Solutions SRL)이 소유하고 루마니아에 주소를두고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홍콩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공급자 규제 기관인 증권 선물위원회 (Securities and Futures Commission, SFC)는 비 규제 중개인을 통해 Bitcoin 선물 거래에 대한 경고를 발표했다. CBOE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큰 옵션 교환 후 바로 하루 만에 출간되었다. 첫 번째 Bitcoin 선물 거래와 CME Group이 유사한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한 SFC는 홍콩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가 관련 라이선스. CBOE와 CME Group이 미국 CFTC에 의해 규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개인은 면허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주요 글로벌 외환 및 CFD 중개 회사 중 하나 인 Plus500은 싱가포르 통화 감독청 (MAS)의 자본 시장 서비스 라이센스를 라이센스 모음에 추가했습니다. 새 승인을 통해 Plus500은 증권을 거래 할 수 있으며 싱가포르의 영토에서 레버리지 거래를 외환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외환 거래 센터 중 하나이며 일일 평균 거래량은 260 억 -300 억 달러입니다. 아시아의 주요 금융 중심지 중 하나로서 수많은 은행, 중개 회사, fintech 회사 및 기타 금융 기관이 있습니다. 금융 활동과 서비스 제공자는 MAS에 의해 감독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벨기에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공급자 인 레귤레이터 FSMA는 벨기에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권한이없는 10 개의 외환, CFD 및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해 경고를 발행했습니다. - CMS Trader / Pandorx Ventures Limited (cmstrader) - FXANDCO / Globe and Co Ltd (fxandco) - IFT Advisory Group (iforextrading. co. uk) - Kin Capital / Chemmi Holdings의 경고 목록에 올린 중개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Sins Trade (slstrade) - Swiss Royal Banc / SRB Group (Read more.) - SBS 트레이드 (Slstrade) - 시장 브로커 / 나이 캐피탈 (Payments Solutions) Ltd (시장 브로커) - Shorn Group /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Forex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Fxcm 검토 방문 사이트.


FXCM은 외환 브로커입니다. FXCM은 MetaTrader4, Active Trader, Mirror Trader, Ninja Trader 및 Zulu Trade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xcm은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50 개가 넘는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xcm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2014 년 9 월 24 일 Maria Ramos가 제공 한 Fxcm 프로파일.


FXCM Inc. (NYSE : FXCM)는 전 세계의 소매 및 기관 고객에게 외환 (외환) 거래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공급 업체입니다. FXCM의 고객 서비스의 핵심은 No Dealing Desk 외환 거래입니다. 고객은 FXCM의 대규모 외환 유동성 공급자 네트워크를 통해 FXCM이 주요 통화 쌍에 대해 경쟁력있는 스프레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모바일 거래, 원 클릭 주문 실행 및 실시간 차트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FXCM의 자회사 인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는 또한 재 인용 거래가없는 CFD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외환과 함께 석유, 금, 은 및 주식 지수를 거래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FXCM은 외환 거래에 대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DailyFX를 통해 무료 뉴스 및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사기꾼들은 내 돈을 훔쳤다. 나는 $ 100.00 USD를 입금하여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환불을 요청했을 때 내 계좌가 제로 잔액으로 폐쇄되었다고했습니다.


나는 나의 돈 전부가 FXCM에 의해 위탁 된 요금에 갔다고 들었다.


나는 인도에 있으며, FXCM 새 계좌 개설 지원과 함께 원더풀 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맙습니다.


FXCM이 고객을 속이는 방법.


지난 달 이틀 동안 영국에서 5 만 5 천 파운드를 잃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약 2 만 5 천 달러의 이익을 냈습니다. 그러나 자본금을 인출 할 계획이었을 때이 일이 있었고 2 일 만에 자본과 모든 이익을 잃었습니다.


FXCM은 사기가 나쁜 회사입니다. 예를 들어 USD / GBP가 10 pips 하락한 경우에는 자신의 계정을 모니터링하지 않는 사람이 90 ~ 100 pips만큼 인위적인 추가 변동성을 발생시키는 등 시장 변동성을 창출합니다. 24 시간 후에도 자기 자본의 100 %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돈이 위험에 처해 있고 돈을 잃을 수있는 경우에도 90 %의 마진이 남아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FXCM 플랫폼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마진 콜에 빠지거나 인위적 변동성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감사 부서가 귀하의 사례를 검토 한 것과 동일한 내용으로 회신 할 것이므로 귀하가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당사 측 등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영국의 FXCM 고객은 모두 연합하여 FCA에 준수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속임수 회사가 우리를 속이고 우리 주머니에서 가져온 돈을 갚아야합니다.


FXCM에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1800 달러의 예금을 만든 다음 약 2,700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 후 나는 주요 수도 (1800 달러)의 인출을 명령했고 철수는 성공적이었다.


그런 다음 (2715 달러)의 이익을 인출하라고 요청하고 금액이 내 계좌에 입금되기까지 3 ~ 5 일이 소요된다는 통지와 함께 거래 계정에서 금액이 공제되었지만 내년 3 월 17 일 금액이 거래 계좌로 반환되었습니다.


그 후 귀하의 거래 계좌가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으며, 현재 계좌가 일시 중지되었으며 돈을 거래하거나 인출 할 수 없다는 사실을 통보 받았으며, 귀하가 계좌가 검토 중임을 알리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그들은 아무런 업데이트없이 1 개월 이상 내 계정을 검토하고 있으며 돈을 인출 할 필요가 있지만 계정을 검토한다는 구실로 인해 나를 막을 수 있습니다.


(계좌 번호 : 96053170 / 이름 : EISA ALMASRY / 중개인 : FXCM)


첨부 파일 : 처음부터 오늘까지 계정 명세서.


내 운영 중 일부는 중단 손실에 도달하기 전에 폐쇄되었지만, 시장이 내 이익을 얻는 방법을 선택 한 후에 어떻게 보았습니다.


fxcm 중개 회사의 문제점.


아시아 세션과 유럽 세션 및 미국 세션.


거래 디스크가 아닌 거래 디스크 및 고객과 계약에서 합의한 내용을 적용하지 않으며 이는 계약 조건상의 결함입니다.


2014 년 4 월 28 일 나는 규제 기관 (FCA)


1 - 내 계좌 개설 이래로 회사와 관련된 모든 예금.


2 - 금액의 완전한 혜택.


3 - 아무런 이익도없이 손실 된 시간에 대한 보상.


4 - 회사가 고의적으로 저와 함께 발생시킨 연속적인 손실로 인해 심리적, 물질적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덕분에 도덕적 보상을 대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왜 내 stoploss 항상 밤에 맞았 알아요. 나는 다른 중개인 차트를 확인했는데 미국 금융 당국이 FXCM이 미국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 둔 이유는 분명하다. FXCM은 FRAUD 및 Big Scam이기 때문에


나는 FXCM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대리하여 위장한 계약을 맺어 FXCM에 불법적으로 위임 한 위조 된 위조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나는 그 (것)들에게 증명과 그들에게 거의 70k 상당의 위임장을이 사람에게 전가했다고 인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저에게 커미션을 돌려주기를 거절합니다! 절대 사기!


나는 처음에 계좌 개설을 신청했다. 워크샵을 마친 후 처음으로 온라인 거래를하는 것이므로 내 온라인 가치를 선언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그들은 100 달러 이하의 낮은 거래가 있다고 선언 할 때 신청서를 거부 할 것입니다. 롤.


나는 JVC와 같은 함정에 빠졌고, 다른 많은 리뷰어들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2012 년에 영국 FXCM 계좌를 개설하고 100 파운드로 자금을 지원 했었지만, 계정 ID가 살아 있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서류 ID 등의 증거를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 # 039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돈을 계좌에 맡겼다. 2017 년에 나는 나의 계좌를 확인하고 새로운 자금으로 장소를 결정하기로 결정했다. 놀랍게도 내 계좌는 사라지고 나의 돈은 도난 당했다. 그들은 할 수있는대로 훔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XTB 검토 방문 사이트.


이 회사의 다른 웹 사이트는 xtb. co. uk를 포함합니다.


XTB는 외환 및 cryptocurrency 브로커입니다. XTB는 MT4 및 xStation5 거래 통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XTB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통화 쌍, bitcoin, 색인, 주식, 금, 은, 필수품 및 cfd를 포함한 cryptocurrencies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XTB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최근 게시물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수년간 지금 그들과 거래 해 왔으며 항상 10/10 경험을했습니다. 어쩌면 당신이 영국에 있다면 서비스의 다른 수준? 나도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로 플랫폼은 매우 좋으며 인출 요청은 당일 요청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으므로 자신의 경험을 판단하십시오.


나는 12 일 동안 돈을 송금하기를 기다리고있다. 이 중개인은 전문가가 아니며 안전하지 못하다. 나는 그들이 사기라고 생각한다.


어디에서 시작해야할까요? 우선, 나는이 브로커에게 별 5 개 또는 별 2 개를 어떻게 줄 수 있는지 잘 모릅니다. 내 첫 번째 생각은 데모 상인이거나 그들에게 무엇이 올지 모르는 정말 미숙 한 사람들입니다.


오래 전에 XTB를 평가했습니다.


나는 고객 서비스가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말해야 만한다.


사소한 문제에 대해서는 문제가 더 나은 방법으로 해결 될 수 있지만 계정을 '닫기 모드 전용'으로 설정합니다. 자회사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달라지며 일부 고객은 이전에 확인을 요청 했더라도 귀사가 아닌 다른 지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반례로 그러한 지불금을 반품하지는 않지만 FCA 검토의 경우).


또한 클라이언트 파일에 새로 고침을 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새로운 정보마다 ID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마치 무료로 갔다.


당신은 슬프게도 컴플라이언스 담당자에게 레퍼 슨하지 않으며, 오히려 한 번의 대화로 당신을 대신해 싸우게됩니다. 이것은 다소 혼란스럽고 가난합니다.


나는 솔직히 말해서, 내가 가장 쉽지 않은 노인이 아니라 여러 중개인에게 과거에 불평을 호소했다. 그러나 XTB는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 온 것 중 최고입니다. 나는 몇 가지 사실을 기반으로 판단하지만, 대부분 전화로 내 질문과 문제를 듣고 나에게 설명 할 시간을 가지기 위해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상자에서 가장 날카로운 도구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나는 머그컵이 없으며 XTB는 존중과 헌신으로 나를 대했습니다. 지금까지 수년간 거래를 해왔지만 XTB 덕분에 좀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주어서 기쁩니다.


FR의 상인을위한 최선의 선택. 불만이 없다.


탁월한 지원 팀과 플랫폼.


2 년 동안 XTB와 거래 했었습니다. 그들의 플랫폼 차트는 다른 브로커와 비교해서 놀랍습니다.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고객 서비스 팀은 항상 즉시 답변합니다.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EURUSD가 0.7입니다. 나는 확실히 XTB를 추천한다.


정말 좋은 중개인. 우수한 지원 팀. 몇 사람과 함께 있었고이 사람들과 행복해했습니다. 고객에게 실제로 봉사하기 위해 기꺼이 더 많이 기꺼이.


지금 몇 년 동안 거래를 해왔다. 나는 IG에서 시작했지만 전혀 도움을받지 못했다. 그들이 원했던 것은 내 돈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XTB를 시도했고 솔직히 그들은 비교하여 놀랍습니다. 그들은 매주 무료로 트레이딩 클럽에 데려다 주었고, 비록 내 계좌에 1500 파운드 밖에 없지만, 기술적 분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나와 많은 시간을 보낸다.


훌륭한 플랫폼, 많은 시장의 거래, 사용 가능한 분석 도구의 큰 목록, 펀더멘털은 시장에서 큰 움직임이 일어나기 전에 일찍 배치 될 수있는 위치, 낮은 스프레드, 수수료 및 마진을 매우 빨리받을 수 있습니다. Whatsapp 팁은 새로운 시장과 흥미로운 무역 아이디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핵심 시장의 웹 세미나는 시장이 움직이는 이유와 방향에 대한 지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원은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HotForex 검토 방문 사이트.


HotForex 대리인은 문제가있는 사람은 누구나 계정 번호를 리뷰에 포함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로 인해 많은 문제가 더 빨리 해결되어야합니다.


HotForex는 외환 및 cryptocurrency 브로커입니다. Hot Forex는 MT4 및 모바일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HotForex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bitcoin, 인덱스, 주식, 채권, 금, 은, 에너지, 상품 및 cfds를 포함한 45 개 이상의 통화 쌍, cryptocurrencies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HotForex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18 개월 동안 HotForex로 거래되었지만 다시는 거래하지 않습니다. 나는 EA와 거래하고 낮은 스프레드가있는 Zero 계좌를 교환했다. 내 EA가 다른 2 명의 브로커와 더 잘 어울리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이들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서로 1 초 이내에 이루어진 거래였습니다. 실제로 HotForex는 항상 실행 속도가 1 초 더 느립니다. 이익은 항상 그들과 함께 30 % 적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1 초 만에 시장과의 거래가 한 가격으로 끝나고 다른 가격으로 나에게 선물을주고 그 차이를 지키고 있습니다. 진정한 마켓 메이커. 내 다른 중개인도 똑같은 행동을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HotForex가 그 일을 더 많이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뒷받침하는 모든 진술을 가지고있다. 그들의 반응? 침묵. "정직, 개방, 신뢰". 아니!


나는 2 년 동안 열대 우림과 거래를 해왔고 그 서비스는 내 첫 해보다 개선되었고, 미끄러짐이 적었고 MT4 플랫폼은 더 안정적이었습니다 (더 이상 자주 충돌하지 않음). 많은 지불 옵션이 있으며 Skrill 인출에 적용된 최근 은행의 일부 제한 때문에 Skrill에서 전신환으로 전환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24 시간 전화 지원을 제공하지만 라이브 채팅을 권장합니다. 빠르고 비용이 들지 않으며 대화에 들어가기까지 보통 3-5 분이 걸립니다. 나는이 중개인을 강력히 추천한다.


나는 파트 타임으로 돈을 만드는 방법에 관심이 있고, 관심을 얻기 위해 나는 기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내 모든 경험 중 가장 쓸모없는 브로커.


나는 그들이 1 : 1000과 이슬람 계좌의 영향력을 가졌기 때문에 그것들을 시험해보고 싶었지만, 1 개월 동안 나의 계좌를 확인하려는 나의 여정이 끝나자, 나는 그들이 프로답지 못한 방법으로 나에게 미쳤다. 1 : 500 레버리지 및 이슬람 계좌 내 경험은 그들과 전혀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사랑 스럽다. 그들은 1 : 1000 레버리지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2 일 이내에 나의 계좌를 확인하고 내 POA 문서를 통해 내 아버지의 이름과 그들이 받아 들였고 HotForex 중개인이 내게 한 것처럼 내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나는 1 개월 전에 POA 문서를 보내서 내 계좌를 확인하기 시작했으며 아버지의 이름 아래 있기 때문에 POA를 거부했습니다.


그런 다음 은행에 가서 내 주소, 이름이있는 곳에 은행 계좌를 요청했으나 6 개월 미만의 명세서는 은행에 계좌 이체에 날짜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불가능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HotForex는 그 문서를 거부하고 내 이름으로 Utility Bill을 요청했고 인터넷 가입을 갚아야했고 이제는 추가 비용이 들었고 비용이 많이 들었던 내 이름으로 인터넷 청구서를 받았다. 그들과 내가 무역에 살려고 할 때,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번역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문서가 영어로되어 있지 않다면 그들의 팀은 그것을 번역 할 것이고 전문가가 아닙니다 일자리를 남겨두고 다시 주저하지 않고 아무런 예측도없이 1 개월 동안 문서를 얻고 사무실을 사무실에 걸어두고 일자리를두고 지난 달보다 적은 보수를 받는다. 확실히 농담 중개인이고 다른 문서를 얻고 그 (것)들에게 보내야하고 확실하게 그 중개인이 그 (것)들이고 그 (것)들 어떤 문서도 보내지 않은 순간 나는 나의 오래된 중개인에 낮은 레버리지 그들의 중개인의 더 나은 개념.


지금까지 그 위대한 중개인은 xm, td 시장에 있었지만 전에는 hotforex가 단순히 위대하다고 믿습니다. 일단 내가 마지막으로 별표를 추가하면 지금 당장 철수했습니다. 이 브로커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즉시 예금과 전혀 수수료가 없습니다.


돈을 인출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인출 수수료 없음. 자금 관리를위한 매우 편리한 ewallet을 제공하십시오. 요청시 신용 카드가 제공됩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 낮은 스프레드. 더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forex 무역에있는 좋은 경험이 있던 친구에 의해이 중개인에 소개되었다. 나는이 중개인과 2016 년에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그 이후로이 중개인과 거래를 해왔고 1 년 이상 투자 자본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종종 탈퇴하고 때로는 형평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금액을 계좌에 남겨 둡니다. 나는 또한 PAMM 계정을 테스트했으며이 서비스에서 약간의 추가 기금을 마련했기 때문에 기쁩니다.


그냥 시작.


성숙한 옵션 상인 CFD를 둘러싼 높은 레버리지 환경은 저의 발을 들여 놓지 못하게하는 무서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시도해보기로했습니다. 나는 24/5 forex 시간에 쉽게 접근 할 수있어서 규제 된 파생 상품을 뛰어 넘는 나의 거래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뉴스 거래 나 일본 세션 스켈 삔 딩 등과 같이 높은 리스크와 변동성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CFD는 거래 유연성 측면에서 커다란 발전 일 수 있습니다.


먼저, 이 hotforex 중개인과 경험을 공유하기 전에 자신을 소개 할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하겠습니다. 나는 전문 노련한 상인 거래 외환 및 암호화 통화뿐만 아니라 꽤 오랫동안 지금입니다. 내 주요 관심 분야는 외환 거래에 달렸지 만, 다양성을 위해서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했다. 대부분의 시간은 매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장에서 두피를 털어 놓고, 더 긴 시간 틀에서 거래를하고, 또한 EA 코드를 쓰고 일상적인 하루 동안 자동차를 교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추세선 사이에서 움직입니다 (지지와 저항). 트레이딩 경력 전체 과정에서 많은 브로커를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저에게 돈을 버는 것을 허용했지만 그 중 몇 명은 저를 속였고, 나는 그들에게서 경험을 얻었을뿐입니다. 다행히도, 나는 2 년 전에이 중개인으로 시작 했었습니다. 나는이 브로커가 거래 데스크가 아니라 순수한 ECN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중개인이 제공하는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 인 경험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많은 mt4입니다. 트랜잭션은 어떤 재 계산자가 없이도 쉽게 실행됩니다. 지불 및 기타 혜택 처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철수 옵션이 현실적이며 빠르다. 300usd의 제 4 회 철수를 쉽게 처리했으며, 지난 2 년 동안 hotforex를 거래 해왔다. 나는 빠른 응답과 플랫폼의 안정성, 좋은 실행을 좋아한다. 속도, 스프레드가 좋다면, 내 생각에 그들은 외환 시장에서 경쟁자이고, 그들이 4/5에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을 계속해서 개선 할 것이기를 바랍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